A RE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A Re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A Re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Blog Article



요즘은 해외로 수출되는 제품이 많아, 별도 금액을 지불하지 않아도 추후 다국어 작업을 리소스로 빠르게 수행할 수 있도록 다국어 구조를 잡아서 개발합니다.

보통 웹 서비스를 하나 개발하려면 외주 개발사에 얼마를 줘야 하는지, 견적 정하는 일부터 난관이었습니다. 또 수많은 개발사가 있고 다들 강점을 내세우는데 그중에 어떤 곳을, 뭘 보고 골라야 하는지 알기 어려웠습니다.

‘분명히 동일한 문서를 전달하고, 동일한 내용을 전달했는데 왜 개발 회사마다 견적이 다를까?’

한국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사를 운영하는 동시, 자체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수행하고 있다.

정인화 님은 이런 상황을 회사에 공유했는데요. 그때 협력 업체 직원으로부터 위시켓이라는 중개 플랫폼을 추천 받았다고 합니다.

ㅇ 계약내용 : 운전 실습교육 및 평가를 위한 모의차량연습기 구동 소프트웨어 개발 용역

개발업체를 선정할 때, 단순히 가장 저렴한 업체를 골라서는 안됩니다. 무조건 싸고, 저렴한 업체를 선정할 경우, 추가 비용이 계속 든다던가 저퀄리티로 개발되어 더 높은 수정 비용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금액 규모가 크면 그 만큼 위험 부담도 커진다. 따라서 회사의 재무 상태를 감안하여 일정 금액 이상의 프로젝트에는 참여하지 않는 게 안전하다.

우선 하청의 단계가 많아지면 단가가 떨어지고 당연히 수익성이 나쁘다. 거기다가 프로젝트의 성공 여부를 우리가 영향을 미치지 못하므로 개발 기간이 지연되고 돈 받기도 힘들어질 수 있다.

만약 완제품 형태가 아닌 반제품 개념의 라이브러리 형태로 가지고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주)데브존 입니다. 높은 기술력, 다양한 개발 경험, 젊은 패기와 열정, 믿음으로 항상 고객 여러분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어떻게 해야 소프트웨어 발주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고 말할 수 있을까?

북한 작업자들은 가상 사설망 등을 이용해 다른 나라 출신으로 위장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따라서 입찰하는 큰 프로젝트 보다는 수의계약하는 작은 프로젝트 여러개가 수익성 면에서 더 나을 수 있다.

Report this page